미국에 처음 와서 겪는 생소함 중에 하나가 바로 '길 이름' 에 관한 것입니다. 최근에는 한국에도 도로에 도로명을 부여하고, 주소를 명기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그와 유사한 기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. 오랜만에 미주 중앙일보에서도 좀 도움이 될만한 기사가 나왔네요. 

Posted by 하린/가빈대디 하린대디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jhdh 2013.02.11 13:22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매우 귀중한 사이트를 하나 추천 하오니 메모를 하시길 바랍니다.못 보면 죽어서 후회 하게 됩니다. (www.jhdh.org) 간단히 내용을 소개 드립니다. 구약 성경 속에 노아 방주가 성경이 말한 터키 아라랏트 산 해발 4200m 지점에 빙하 속에 있는 것을 홍콩 터키 탐험대가 발견한 아주 놀라운 뉴스 영상과 몇 분의 천국과 지옥을 보고 온 간증 동영상과 구약 성경 에 하나님으로부터 모세 10계명 받은 시내 산이 현재 사우디 아라비아 군사 기지 내 에 현재 비밀리에 존재 하고 있는 명확한 증거 자료 영상물과 미국 FOX TV 의 귀신의 존재 동영상과 미국 달러 부도 대비해서 만든 (미국 멕시코 캐나다 3개국) 의 공동 화폐 아메로 자료와 프리 메이슨 일루미나티 엘리트 들의 음모가 숨어 있는 베리칩 자료 들로 채워진 매우 놀라운 특급 비밀 자료 사이트 www.jhdh.org 를 추천 드리니 메모를 꼭 하시고 추천 많이 해주세요. 지구촌 하루 평균 3.000명이 자살을 하는데 자살 예방 사이트로 효과 매우 좋으니 많이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.